웃겨서 웃는게 잘못입니까? 20년 넘게 살면서 웃었다고 이렇게 혼난건 처음 이다...

 

사람이 살면서 참지 못할만큼 웃을수도 있는거지, 그걸 가지고 너무 머라고 하면 어떻하라고?

 

너 내가 간지럽 피워서 웃는거 잘 참는지 한번 해볼까? 이자식아~ ㅠㅠ

 

월욜 아침부터 기분이 정말 안좋다!  내가 이렇 대접  받으면서 다녀야 되는건지 의심스럽다~

 

두고 봐라! 오늘 내가 당한거 처럼 똑~같히 너한테 갚아주고 말것이니깐 ㅡㅡ;

 

어떻게 해주면 좋을까요?   일할맛도 안나고 집에 가고 싶어 지는 xx같은 하루 ....

 

우리 이웃들도 그런경우 없으세요?    있으면 좋은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참고로 저는 남자고 상대방은 여자 입니다,,,, 이쁘긴 진자 이쁜데

 

말하는게 걸레를 물어서 그런지 하루만 같히 일해도 아~ 마음씨가 고아야 여자구나

 

할것이라고 강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젠장 내가 왜 이런글을 쓰고 있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잠깐 호감이 있었던 내 자신이 싫다...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웃었는데 잘못이면 정말 살기 싫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