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자꾸 올라오고 있는

모나미153 한정판이 너무 갖고 싶네요 ㅠㅠ

원래 가격이 200원~300원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정판으로 나온게 16,300원에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모나미153 한정판은 50주년 기념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저도 부랴부랴 구할려고 하니깐 이미 판매는 종료 되었더군요;;;

벌써부터 웃돈을 더 줄테니 본인한테 다시 팔라는 사람들도

생겨나고 있다니,,,,

 

 

 

소장하고 있다고 시간이 많이 흘렀을때는 더욱 비싼가격에

팔릴꺼 같은 느낌도 드네요.....

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