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가 데뷔전 대학시절 퀸카로 유명세를 탄 전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게다가 원더걸스의 소희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보라의 데뷔전 모습으로 그녀의
뛰어난 미모를 알수 있는 모습인데요. 본격적으로 보라의 데뷔 전 퀸가 내용 알려드릴게요.


보라는 24일 방송된 SBS TV '설 특집 커플 강심장 스페셜'에 출연해 데뷔 전 명지대 퀸카로 TV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보라는 과거 '명지대 편'에서 원더걸스 소희
닮은꼴 퀸카로 출연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사진 속 모습을 보니 정말 보라 데뷔전 미모로 
보라의 데뷔전 모습과 현재 똑같은 모습인데요. 명지대 퀸카였을만한 미모네요.